2021-01-19 14:48 (화)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먼저 준비하는 공시생을 위한 공무원시험 합격 준비물 제공
상태바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먼저 준비하는 공시생을 위한 공무원시험 합격 준비물 제공
  • 이정목 기자
  • 승인 2018.11.0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정목 기자] 9급공무원·7급공무원·경찰·소방 등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이 얼리버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른 공시생들보다 한발 빠르게 준비하는 공시생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는 평소 받을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3가지다. 실제 수업에서 사용하는 교재를 포함해, 영어 기초수업 강의와 교재, 부모님 동반 상담 진행 시 추가 할인의 혜택 등이 포함된다. 특히,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며 가장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영어 과목을 기초수업부터 제공해 단기합격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관계자는 “영어 과목을 어려워하는 수험생이 많다. 어려운 것을 넘어 두려워하는 수험생도 적지 않다. 9급공무원은 물론, 7급과 경찰, 소방 등 모든 직렬의 수험생에게서 나타나는 현상이다. 이를 극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무턱대고 어려운 공무원시험 영어 과목에 도전하기보다는 기초를 탄탄히 쌓고 공부한다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이기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의 얼리버드 이벤트는 선착순 20명에게 제공되며, 전화 및 방문상담을 통해 상담과 등록이 가능하다.

한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9급공무원·7급공무원·경찰·소방 등 공무원시험 단기합격을 위해 다양한 밀착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달 3회 이상 의무 상담을 통해 전반적인 진도를 관리하며, 이중 담임제로 생활과 성적을 별도로 추가 관리한다. 또한, 의무 자습으로 학습공간을 제공하며, 성적향상 보상제도로 수험생의 사기를 관리한다. 

이 외에도 하루 순공 10시간 확보를 위해 독한 독학반 필합격 관리반도 운영한다. 공무원시험 합격의 필수요소라 불리는 순공 시간을 최대로 늘려 합격까지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특별 관리반으로, 별도의 스파르타 시간표로 관리받을 수 있다.

이정목 기자 admin@jmgroup.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