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8:53 (금)
방송인 조영구ㆍ트로트 가수 방시연,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 버스킹 방송 진행
상태바
방송인 조영구ㆍ트로트 가수 방시연,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 버스킹 방송 진행
  • 한주성 기자
  • 승인 2018.11.0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방송인 조영구(좌), 트로트 가수 방시연(우)

[KNS뉴스통신=한주성 기자] 제주도 중문 맛집 엘마리노 뷔페는 제주 가을여행 주간에 맞춰 방송인 "조영구", 트로트 가수 "방시연"은 이색 버스킹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버스킹 장소는 제주 중문에 위치한 퍼시픽랜드 광장 앞에서 11월 6일 오후 4시에 진행이 되며 퍼시픽랜드 페이스북, 유튜브, 플러스친구를 통해 생중계로 함께할 예정이다.

서구포 중문에 위치한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 전경

이색 버스킹은 퍼시픽랜드 엘 마리노 뷔페에서 제주 가을 여행 주간으로 관광객들에게 소통하고자 기획이 되었으며, 너목보 시즌5 "백지영" 편에 출연한 보컬 트레이너 "노아"는 지난 10월 27일 주말 이색 버스킹으로 관광객들과 함께 버스킹을 즐겼다.

너목보 시즌 5 백지영편 출연자, 보컬트레이너 "노아" 퍼시픽랜드 버스킹 사진

제주 서귀포 중문색달해수욕장과 요트마리나 항구 배경의 절경에 위치한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는 세련된 런치와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로 SNS에서 유명하다.
특히 특급호텔 출신 셰프가 선사하는 제주의 일품 해산물 요리와 그리고 바로 만들어 선사하는 특별한 제주의 디저트를 제공한다.

파노라마 오션뷰를 자랑하는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 실내 전경

자세한 버스킹 관람 문의는 퍼시픽랜드 페이스북과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주성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