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5 21:05 (일)
안전용품 전문 쇼핑몰 신도산업 ‘무사고몰’ 공식 오픈
상태바
안전용품 전문 쇼핑몰 신도산업 ‘무사고몰’ 공식 오픈
  • 이성재 기자
  • 승인 2018.11.0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성재 기자] 신도산업이 자사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공식쇼핑몰 ‘무사고몰’을 11월 5일 공식 오픈했다.

지난달 10월 베타 오픈에 이어 11월 공식 오픈한 인터넷 쇼핑몰(주문관리시스템) ‘무사고몰’은 주로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판매되던 신도산업 안전용품을 일반회원 또한 손쉽게 확인하고,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PC 홈페이지에 이어 한달 후 모바일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무사고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장방형 입간판, 접이식 바리케이트, 미니입간판, 삼각콘, 조립식 드럼 등 주차안전용품은 실제로 개인 사업자 및 일반인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교량난간, 충격흡수시설, 자전거도로난간 등 도로안전을 위한 제품도 사진과 함께 상세한 설명이 더해져 기업고객도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의 특징인 쉬운 접근성은 구매 목적에 따라 제품을 비교, 분석하기에 용이하다는 특징도 있다.

무사고몰 신규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가입자와 처음 제품을 구매한 회원에게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기업회원의 경우 사업자 추가 정보를 입력할 경우, 10,000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된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무사고몰 오픈은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회원까지 신도산업의 제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많은 고객이 내년까지 이어지는 오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도산업은 가드레일 제조 및 시공을 중심으로 교량난간, 충격흡수시설, 디자인휀스 등 도로 안전시설을 전문으로 생산 및 공급하는 기업이다. 차량 충돌 시 사고 차량을 본래 주행차로로 복원시키는 신개념 가드레일 ‘롤링가드 배리어’를 개발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성재 기자 sky7062@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