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 KNS가 만난 사람들 단독
[단독인터뷰] 2018 피트니스스타 시흥, 피규어 여제 그랑프리 조승연 선수
‘2018 피트니스스타 시흥' 피규어 그랑프리를 수상식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는 조승연 선수 <사진= 피트니스스타 시흥>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지난 10월 20일 경기도 시흥 시 한국산업기술대학교에서 ‘2018 피트니스스타 시흥’ 대회가 열렸다. 이날 피규어 부분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한 조승연 선수를 인터뷰 했다.

<편집자 주>

Q. 이번 대회 우승소감이 어떠한가?

“2015년 이후 피규어라는 종목에 도전해 오면서 저에게 새로운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우승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이번 하반기 피트니스스타 시흥대회를 나가게 되었는데 멋진 선수 분들과 한 무대 서게 되어 너무 뜻 깊었습니다. 올해 시즌에는 저에게 완벽히 몸을 말리는 것이 제 다이어트의 숙제였는데, 전보다는 나아진 모습으로 무대 서게 되어 좋았습니다, 숙제를 조금씩 해 나가며 꾸준히 발전해 나가는 것 같아 보람차고 앞으로 노력도 더 많이 해야겠지만 열심히 준비한 결과 이렇게 피스 시흥에서 운 좋게 그랑프리까지 하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선수, 지도자가 되고 싶습니다.”

Q. 향후계획이 있다면?

“내년에는 지도자로써 좀 더 집중하려 합니다, 포징레슨, 개인트레이닝, 힙 운동 세미나도 할 계획이라서 현재는 내년을 위한 준비를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또한 더욱 사업도 확장할 계획이라 차근차근 하나씩 이뤄가려 합니다.”

‘2018 피트니스스타 시흥’ 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는 조승연 선수 <사진= 피트니스스타 시흥>

■ 조승연 선수 수상경력

2015 나바 비키니 3위

2015 나바 피트니스 모델 3위

2015 나바 WFF Athletic 프로 6위

2015 나바 Athletic 클래스 1위

2016 WFF 아시아 피트니스 모델 3위

2017 나바 피트니스 모델 1위

2017 나바 피트니스 모델 프로 3위

2017 피트니스스타 내셔널리그,퍼시픽리그 심사위원

2018 피트니스스타 퍼시픽리그 스포츠모델 프로 2위

2018 피트니스스타 대구리그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2018 피트니스스타 시흥리그 피규어 그랑프리

이혜진 기자  angel@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
[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