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골든차일드, '지니'로 돌아왔다! 10명의 소년들...뮤비 비하인드 공개
골든차일드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KNS 뉴스통신=서미영 기자]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10인 10색의 매력이 담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지난달 29일 공식 포스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니(Genie)'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골든차일드는 뮤직비디오에서 확인할 수 없었던 멤버들의 다양한 포즈와 표정이 담겨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소원을 이루어주는 10명의 '지니'로 변신한 골든차일드는 화보를 연상케 하는 완벽한 비주얼과 청량한 소년미를 선보여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골든차일드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골든차일드는 이전보다 더 성숙해지고 세련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났다.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였던 골든차일드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맘껏 쏟아내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신곡 '지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
[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