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업종전환창업 ‘명륜진사갈비’ 고깃집 프랜차이즈 창업 돼지갈비 아이템
상태바
업종전환창업 ‘명륜진사갈비’ 고깃집 프랜차이즈 창업 돼지갈비 아이템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지속된 경제불황으로 인해 인건비 상승으로 기존 매장을 운영을 하는 사업가들은 이러한 경제상황에서도 신규 창업자 수는 일자리 창출이 어려워 초보 창업의 예비 사업가들로 인해 작년에 비해 증가하면서 경쟁심화 되고 있다.

 

외식업 자영업은 타 업종에 비해 대비 진입장벽이 낮아 초보 창업자들은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이 갖춰져 있고 낮은 인건비, 쉬운 매장운영이 가능한 소자본 프랜차이즈를 많이 선호 하고 있다.

 

최근 이처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본사 시스템과 높은 수익률까지 가능한 ‘명륜진사갈비’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인건비를 낮추고 빠른 회전율로 높은 매출까지 달성이 가능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소자본 외식 창업 아이템으로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본사에서 직접 고기를 공수해 원재료 값을 낮춰 수익률을 높이고 해당 상권의 가능성과 매장운영에 대해서 직접 관리를 도와주기 때문에 지속적인 메뉴개발과 체계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를 더욱 확립되어 가고 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각 매장마다 전문가의 조언으로 매끄러운 경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조언을 받아 매끄러운 경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가운데 초보창업 사업가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창업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을 할 수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