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2019 전기기사 시험, 에듀윌 재도전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2019 전기기사 시험, 에듀윌 재도전 이벤트 진행 중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1.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을 준비하거나 해본 경험이 있는 수험생들을 위한 '재도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자격증의 에듀윌 강의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회원 혹은 이벤트 대상 자격증을 한 번이라도 응시한 회원, 이벤트 대상 자격증의 타사 강의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본인에게 해당되는 캡쳐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4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이는 인증일로부터 10일간 결제할 수 있는 점을 참고해야 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자격증 시험의 합격의 선까지 갔지만 아쉽게 자격증을 취득하지 못한 수험생들이 좌절하지 않고 한 번 더 용기 내어 도전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한 이벤트다. 여기 해당되는 전기기사와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자격증은 취준생이나 대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취업자격증 혹은 유망자격증으로 꼽힌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