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종합 예능 아카데미 워너비 트레이닝 센터!
상태바
종합 예능 아카데미 워너비 트레이닝 센터!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0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 양성 전문가 ‘스톤엔터’와 캐스팅 최강 ‘도리엔터’가 만났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우리시대의 어릴 적 꿈은 과학자, 대통령, 선생님 등 이었다면 요즘 아이들의 절반 이상은 가수, 아이돌, 연기자, 개그맨, 모델 그리고 BJ, 유튜브 크리에이터까지 연예인, 엔터테이너를 꿈꾸고 단순 연예인을 넘어 정확한 정체성까지 세분화 하여 미래를 그리고 롤 모델로 삼는 일이 많아졌다.

 

유아부터 시작해서 성인까지 엔터테이너가 되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있어 자연스레 연기학원들이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추세인데 그 가운데 굉장한 무기를 가진 트레이닝 센터가 오픈을 했다고 한다.

 

바로 워너비 트레이닝센터! 워너비 트레이닝센터는 음악 프로듀싱부터 보컬리스트, 아이돌 등의 인재 양성 전문인 스톤엔터와 캐스팅의 최강자 도리엔터가 만나 본격적으로 신인발굴과 키즈 예능인 양성에 뛰어 들었다고 한다.

 

기존의 입시위주의 학원과는 달리 매체연기, 쉽게 말해 방송연기 및 카메라연기를 중점으로 보컬과 댄스를 접목시켜 더 전문성 있고 실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교육내용을 가지고 있다.

 

도리엔터는 업계 상위권에 있는 캐스팅 전문 회사로써, 워너비트레이닝센터에 넓은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성장하는데 큰 힘을 주고 있다.

 

워너비 트레이닝센터는 세대를 뛰어넘어 다양한 신인발굴과 양성에 힘쓸 예정이며, 앞으로 트레이닝센터 수강생들로 만들어진 다양한 공연과 매체를 통해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될 것이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