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강원도 속초 맛집 ‘해녀마을‘, 정성 담긴 전복해물뚝배기 해장국 제공
상태바
강원도 속초 맛집 ‘해녀마을‘, 정성 담긴 전복해물뚝배기 해장국 제공
  • 김경주 기자
  • 승인 2018.11.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주 기자] 동해바다가 펼쳐진 강원도의 속초는 매년 많은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는 관광지이다. 가을 정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설악산, 가을 바다 특유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속초 해수욕장, 탁 트인 바다와 하늘을 두루 바라볼 수 있는 등대전망대 등 여행지가 다양하며, 속초 먹거리 또한 즐비해 여행객들의 입맛을 돋운다.

그중에서도 강원도 속초 맛집이자 속초 현지인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는 ‘해녀마을‘은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음식에 손맛을 더해 방문자로 하여금 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의 대표적인 속초맛집베스트 메뉴로는 속초 전복해물뚝배기가 있는데, 이 속초 해장국을 찾는 단골 고객이 많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바다에서 직접 공수해온 싱싱한 재료가 사용되어 육안으로도 구분할 수 있어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오픈 또한 이른 시간부터 해 속초 아침식사 장소로도 많은 이들을 맞이하고 있다.

매장에선 물회 또한 판매해 속초물회맛집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속초맛집추천받아 방문하는 고객 10명 중 6~7명은 맛있게 만족하고 가는 것 같다”며 “몇 명이 방문하든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더 신경 써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맛집은 가격과 메뉴, 위치, 후기 등을 참고하여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김경주 기자 yadm1212@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