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12 (목)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 ‘Concert The Color’ 개최
상태바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 ‘Concert The Color’ 개최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8.10.3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전남교육 팝핀현준 정세훈 김선경과 함께하다!
△ Concert The Color 공연 포스터<사진=전남도교육청>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전남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정화)은 전남교육가족의 회복적 생활교육을 지원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남 교직원과 학부모를 초청하여 2018. 문화공감 ‘Concert The Color’를 오는 11월 7일 여수 예울마루에서 개최하게 된다.

여수 예울마루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팝페라와 뮤지컬, 댄스의 3가지 색채로 어우러지는 특별한 음악회로 기획되었고, 약 1,020명의 교육가족이 자리하여 공연장의 흥분과 감동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전남학생교육문화회관의 연중 공연 운영을 안내하고, 교육 현장에서 헌신하시는 전남 교육가족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를 드리고자 준비하고 있다.

약 90분간 진행되는 공연은 팝페라 가수 정세훈, 뮤지컬 배우 김선경, 최고의 춤꾼 팝핀현준이 출연하여 멋진 노래와 수준 높은 무대연출로 관객을 압도하며 공연이 진행되는 내내 흥분과 재미, 감동을 주는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이다.

공연을 준비 중인 이정화 관장은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워주는 행복교육의 실현을 위해서는 교육가족의 행복 또한 매우 중요하다. 앞으로 우리 회관은 전남 문화예술 특화 공간으로 역할을 다하며 삶과 함께하는 문화예술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