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28 (수)
업종변경 성공사례 늘어 , 곰탕프랜차이즈‘바우네나주곰탕’
상태바
업종변경 성공사례 늘어 , 곰탕프랜차이즈‘바우네나주곰탕’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3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바우네나주곰탕

[KNS뉴스통신=윤지혜기자]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옷깃을 여미는 계절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쌀쌀해진 날씨만큼 대한민국 소비심리도 꽁꽁 얼어붙었다. 실제로 장기화 되고 있는 경기불황과 위축된 소비심리로 인해 손님들의 발길이 끊어져 많은 창업자들이 업종을 변경하거나 폐업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 같은 현실에서 업종변경 후 재 창업에 성공 한 한 점주가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바로 그곳은 곰탕프랜차이즈‘바우네나주곰탕’으로 재 창업을 한 후 매일매일 매출이 상승하여 행복한 장사를 하고 있다는 ‘바우네나주곰탕안동점’이다.

‘바우네나주곰탕 안동점‘ 점주는 ‘은퇴 하신 아버지와 함께 안동에 내려와 초보자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치킨 전문점을 처음에 창업을 했지만 장사가 잘 안 되어 하루하루가 고통의 연속이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바우네나주곰탕’을 알게 되었는데 6천원으로 맛있고 든든한 ’곰탕‘ 한 그릇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메뉴구성과 무엇보다 주방 경험 없는 나와 같은 초보자도 쉽게 운영 할 수 있다는 본사의 ‘간편 조리 시스템’을 믿고 창업을 하게 되었다. 내 결정은 옳았고 동네에서도 싸고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매일매일 매출이 상승을 하고 있다. “ 고 전했다.

‘바우네나주곰탕’의 관계자는 ‘업종변경으로 재 창업을 할 때는 한 번의 위기를 겪었기에 신규창업 때보다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무엇보다 실제 성공사례가 있는지 확인을 해야 하는데 우리는 실제 성공사례들로 입증을 하고 있다. 그리고 또한 불경기속에 차별화 된 가격경쟁력이 있는지 , 초보도 쉽게 할 수 있게 본사 지원이 되는지 등등 꼼꼼하게 확인하고 선택해야 재 창업에 성공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바우네나주곰탕’은 무엇보다 맛있고 푸짐한 ’곰탕‘ 한 그릇이 저렴한 가격 6천원으로 메뉴 구성을 했다. 그리고 깊고 진한 ’곰탕‘을 동일한 맛으로 대량 제공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고 있는데 전문주방경험 없이 누구나 쉽게 조리 가능한 ‘간편 조리 시스템’의 보급으로 만드는 사람이나 먹는 사람이나 어렵지 않게 그 깊고 진한 맛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또한 가맹본부 공장을 통해 받아 육수부터 고기고명까지 본사에서 전부 지원을 받는 ‘원팩 조달 시스템’ 은 손쉬운 조리가 가능하게 했다.

이렇게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성비로 보답하고, 점주에게는 전문 주방장 없이도 손쉬운 조리법과 육수와 고기 등 운영에 필요한 모든 식자재를 본사에서 완제품 패키지화하여 납품하는 등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본사 지원으로 최근 가장 각광받는 창업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했다.

 

20년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의 지에프포유 ‘바우네나주곰탕’ 관계자는 “모두가 만족할만한 깊은 맛을 전문 주방인력 없이도 손쉽게 조리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실제 적지 않은 성공사례들로 그것을 입증하고 있다. 장점은 유지하면서 더욱 더 발전하는 모습 계속해서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성원에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윤지혜 기자 ckagoo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