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배후수요 풍부…춘천시청 앞 '리빙3-더테라스' 레지던스 분양
상태바
배후수요 풍부…춘천시청 앞 '리빙3-더테라스' 레지던스 분양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3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시청 앞 '리빙3-더테라스' 레지던스 분양 <사진=리빙산업개발 제공>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배후수요를 갖춘 춘천시청 및 강원도청과 인접한 곳에 자리잡은 레지던스 ‘리빙3-더테라스’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분양 시작을 알렸다.

 

분양 및 임대를 완료한 대전시청 앞의 리빙1과 수원시청 앞의 리빙2에 이어, 춘천시청 앞에 선보이는 ‘리빙3-더테라스’는 강원도 춘천시 요선동 9-3번지 일대에 지하3층~지상10층 규모로 지어진다. 다가오는 2020년 2월에 준공이 완료될 예정이며, 3월 입주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요선동은 춘천시청, 강원도청과 인성병원, 언론사, 은행 등 인프라가 잘 구축된 곳으로, 춘천에서 배후수요가 풍부한 곳으로 알려졌다. 1가구 2주택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층은 근린생활시설(상가) 8개로 구성되고, 2층~10층은 레지던스 108세대로, 원룸 90실, 1.5룸 18실(빌트인 풀옵션, 테라스 서비스 제공)으로 구성된다. 난방은 관리비가 저렴한 지역난방 열 병합 방식을 채택하여 임차인의 관리비 부담을 줄여줄 수 있으며, 별도의 보일러실이 없어 넓은 실내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리빙3-더테라스’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2.4Μ의 높은 층고와 2중으로 구성된 대형 창문으로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1.5룸은 디자인 슬라이딩 도어를 채택하여 주방과 방을 분리해 투룸으로도 활용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전세대가 남동향, 남서향으로 배치되어 조망권과 일조권도 보장된다.

 

분양 대행사인 리빙산업개발 관계자는 “‘리빙3-더테라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각 세대별로 테라스가 설계되어 다른 곳들과 차별화를 두었고, 테라스 면적은 투자자에게 서비스로 제공된다”며, “수익형 부동산에서 임차인과 임대인에게 테라스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큰 비중을 차지하며, 향후 프리미엄으로 작용하게 되는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업지인 요선동 주변건물은 준공된 지 오래된 건물이 대부분이고, 시설이 노후화 되어있는 반면, ‘리빙3-더테라스’는 좋은 입지에 최신식 현대시설을 갖춘 레지던스로써 합리적 분양가, 풍부한 임대수요, 알맞은 세대수(108세대)로 발 빠른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어 조기 분양 마감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