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4 22:50 (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스포맥스, 할로윈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스포맥스, 할로윈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0.3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기업 스포맥스가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머슬마니아 코리아 에이전트 소속 기성앤더슨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태원 1번 출구에 위치한 펍 프로스트 앞에서 이날 오후 10시부터 11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울버린 코스프레 복장을 한 기성앤더슨 선수와 사진촬영을 하면 스포맥스의 인기 단백질헬스보충제인 머슬쉐이크와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 미니팩을 2팩씩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촬영한 사진을 본인 SNS(인스타그램)에 필수해시태그(#스포맥스, #할로윈_스포맥스, #단백질보충제, #다이어트쉐이크)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5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스포맥스 인기 제품인 머슬쉐이크와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 정품 1BOX씩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기성앤더슨은 가수 문희준 전 트레이너이자 개그맨 김영철 영어 선생님으로 출연했으며, 2017년 할로윈 파티 때 울버린 코스프레를 선보였고 2018 상반기 머슬마니아 피지크 톨과 보디빌딩 부문 수상 이력을 가진 선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스포맥스 이상걸 이사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2030 젊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최적의 행사라고 판단돼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오후 10시부터 11시까지 단 1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이벤트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포맥스가 진행하는 할로윈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루터스 포대유청 출시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