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130여 가지 다채로운 중국 정통 요리 선보이는 평촌역맛집
상태바
130여 가지 다채로운 중국 정통 요리 선보이는 평촌역맛집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10.3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경기도 평촌신도시는 일산, 분당 등과 함께 우리나라 1기 신도시로 꼽힐 만큼 유명한 지역이다. 따라서 평촌신도시 내에는 가볼만한 명소들이 다수 자리하고 있다. 평촌역맛집부터 쇼핑몰, 백화점, 평촌스마트스퀘어 등이 대표적이다.

평촌신도시를 방문했다면 중앙공원 앞에 위치한 평촌역맛집 '희래등 평촌' 별미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안양상견레 명소란 타이틀을 얻고 있는 안양중국집으로 기존 중화요리 음식점과 차별화되는 맛과 분위기, 서비스를 갖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희래등 평촌의 가장 큰 특징은 먹는 사람의 품격까지 높여주는 다채로운 코스 메뉴가 준비돼 있다는 점이다. 희래등 냉채와 해산물 누룽지탕, 통샥스핀, 금사오롱 해삼, 칠리대하, 쇠고기안심 및 모듬야채, 깐풍활전복 등 퀄리티 높은 요리로 구성된 희래등 코스가 가장 유명하다.

아울러 왕새우 전복냉채, 새우알 마늘 활전복해삼 등 고급 요리로 구성된 황제 코스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 디너 코스 메뉴로 A부터 D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중국인 쉐프가 직접 주방을 맡고 있는 가운데 130여 가지가 넘는 풍성한 정통 중국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냉채류와 삭스핀류, 조개류, 전복류, 해삼류, 새우류, 가재류, 소고기류, 돼지고기류, 닭고기류, 잡품류, 두부류, 야채류, 스프류 등 눈이 휘둥그레지는 다채로운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덕분에 품격을 갖춘 정통 중국 레스토랑으로서 미식가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다. 실제로 가족 외식 장소, 커플 데이트 장소, 기업 회식 장소 뿐 아니라 돌, 회갑, 약혼 및 피로연, 상견례 장소로도 예약이 빗발치고 있다.

정통 중국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짜장면, 짬뽕, 우동, 탕수육, 볶음밥 등 기존의 친숙한 중화요리도 언제든지 주문 가능하다. 특히 합리적인 비용을 갖춰 경제적 부담 없이 고급스러운 중국 정통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게 포인트다.

최근 리모델링을 끝낸 덕분에 아늑하고 세련된 내부 분위기를 자랑하는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청결과 위생에 항시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에 깔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갖춘 매장에서 퀄리티 높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안양, 평촌신도시에 위치한 희래등은 정통 중국 음식점으로 남산희래등의 전문 인력들이 모여서 희래등의 맛과 서비스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라며 "고객이 맛있는 음식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