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50 (목)
강서구 ‘보타닉키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요리로 마곡나루 송년행사에 제격
상태바
강서구 ‘보타닉키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요리로 마곡나루 송년행사에 제격
  • 김경주 기자
  • 승인 2018.10.3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주 기자] 어느새 해를 마무리할 연말이 다가왔다. 추위도 한 층 가까이 와 많은 이들이 옷을 여미는 가운데,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혹은 집단에서 한 해를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한 송년회를 준비하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하지만 생각처럼 많은 인원이 한곳에 모여 한 해를 뒤돌아보는 시간을 갖기가 쉽지 않다. 다수의 입맛을 한 번에 충족시키기도 힘들뿐더러, 여럿이 모이면 삼삼오오 분주해지기가 쉬워 뜻처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 가운데 입맛은 물론 분위기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송년회 모임 장소로 ‘보타닉키친’이 눈길을 끈다.

강서구 소재의 보타닉키친은 가장 눈에 띄는 특징으로 외관이 꼽힌다. 호텔 뷔페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높은 천장과 넓은 공간으로 많은 이들이 뜻깊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식사를 하며 모이는 자리인 만큼 많은 이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메뉴로 200여 가지의 음식이 준비되는 것도 하나의 특징이다. 한식부터 일식, 양식, 또 많은 사람들이 주로 찾는 대게와 양갈비까지 현장에서 바로 조리되어 준비되기 때문에 따뜻하고 신선한 음식을 바로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마곡나루 송년행사 장소로 제격이라며 주목받는 보타닉키친은 근방의 직장인들의 모임은 물론 돌잔치나 칠순 잔치 등 가족 단위의 행사도 많은 편으로 알려졌다. 해산물의 종류가 다양할 뿐 아니라 음식들 하나하나의 질이 높아 어르신부터 어린아이까지 부담 없이 음식을 즐길 수 있고, 분주함 속에서 송년회를 바쁘게 지나치기보다는 한 사람 한 사람 주목하여 정말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보타닉키친 관계자는 “남다른 내부 인테리어로 쾌적한 환경에서 모임을 가질 수 있을 뿐 아니라 퀄리티 높은 다양한 음식들로 많은 인원이 모임을 갖기에 제격인 곳”이라며, “현재 연말 행사 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할인 이벤트도 열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말 모임을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김경주 기자 yadm1212@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