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04 (목)
햇살가림 블라인드, 듀오 쉐이드 기능으로 사생활 보호 강화
상태바
햇살가림 블라인드, 듀오 쉐이드 기능으로 사생활 보호 강화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2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 쉐이드 기능이 적용된 블라인드 <사진=햇살가림 제공>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현대 도시에서 거주하며 살아가는데 있어서 아파트나 오피스텔, 빌라 등 빼곡히 들어서는 건물들로 인해 집안에서 사생활 조차 자유롭지 못한 경우가 많다.

 

개인정보와 사생활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내 집 안에서는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안락하고 편안한 생활을 즐기고 싶기 마련이다.

 

블라인드 전문 업체 햇살가림은 이러한 점에 착안해 기본적인 빛 조절은 물론 사생활 노출을 막으면서 답답하지 않은 실내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콤비블라인드, 우드블라인드, 트리플 쉐이드 블라인드와 같은 기존 블라인드에 ‘듀오 쉐이드’ 기능을 추가해 개발된 햇살가림의 블라인드는 전체 열림, 전체 닫힘 기능에 더해 실생활에 유용한 상부 열림/하부 닫힘, 상부 닫힘/하부 열림 기능을 추가로 구현했다.

 

이러한 상부 열림/하부 닫힘 기능은 외부로부터 사생활 및 생활 공간을 보호할 수 있고, 자외선차단으로 건강한 실내 환경 조성 및 카페트, 기구, 예술 작품 등의 변색 및 수명단축을 예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부 열림을 통해 실내에서 외부나 경관이나 야경을 조망하는 등 특별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햇살가림의 스마트 콤비 블라인드, 듀오시스 블라인드, 스마트 친환경 우드블라인드는 빛 가림과 사생활 보호는 물론, 안락한 분위기 연출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며, “주변 건물들로 인한 생활권 침해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친환경 소재의 우드블라인드는 실내 공기를 흡착하여 분해 함으로써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하고, 새집 증후군이나 유해 물질, 담배 냄새, 곰팡이 제거 및 아토피에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새집으로 입주를 하는 분들께 추천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햇살가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