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소중기쇼', 유튜브 생방송 시청자 ‘관심’
상태바
'소중기쇼', 유튜브 생방송 시청자 ‘관심’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10.2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이남숙 대표 출연
해피TV 스튜디오에서 유튜브 생방송 된 “소중기쇼”에 출연한 게스트와 방송 진행자들. (사진 왼쪽부터)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이남숙 대표, KCMC 이미선 대표, 공동진행자 양태경 기자, 오혜성 MC.<사진=해피TV>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대표 이남숙)와 해피TV(대표 남궁문선)는 소상공인, 중소기업 살리기 방송 '소중기쇼' 제2편을 지난 25일 오후 3시 해피TV 전용 스튜디오에서 유튜브 생방송 해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와 해피TV 공동주최로 인터넷 생방송 되는 '소중기쇼'는 작은사랑 나눔 취지에 동참 의지를 갖고 있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작은 사랑으로 큰기쁨을 주는 기업 OOOO’ 로 ‘착한기업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또한, 이 방송은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해피TV, 파워블로거팀, 웃귀박 플러스 등의 후원으로 준비되고 있다.

특히, 2편에서는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이남숙 대표가 출연, '소중기쇼'의 제작 취지와 그간 봉사활동을 통해 겪고 느낀 소회와 사연을 전달해 생방송 시청자들의 호응에 힘을 더했다. 또한 가장 보람을 느꼈던 봉사 사연이 전달되면서 게스트와 진행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한편, 지난 '소중기쇼' 제1편에 출연해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로부터 ‘작은 사랑으로 큰기쁨을 주는 기업 KCMC’ 로 ‘제1호 착한기업 인증’을 받았던 KCMC 이미선 대표가 게스트로 참여, KCMC 의 기부·후원 제품인 ‘니베올라 스페셜원 보르피린 볼륨톡스 에센스’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의 소외계층 돌봄 행사 등에 든든한 후원을 약속했다.

KCMC 이미선 대표는 “‘니베올라 스페셜원 보르피린 볼륨톡스 에센스’에는 백합과에 속하는 지모라는 식물의 뿌리줄기에서 소량 추출되는 자연유래 오일 추출물로 순수 식물성 성분인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돼 있다”며 “‘올인원’ 에센스 타입으로 프랑스 세더마(Sederma)社의 보르피린 5%를 함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오혜성 MC 가 “10분에 한 번 선물주는 이벤트”를 통해 ‘니베올라 스페셜원 보 르피린 볼륨톡스 에센스’ 홍보는 물론, 시청자 전화참여를 독려하고 있다.<사진=해피TV>

'소중기쇼' 제1편에 이어 오혜성 MC 의 재담과 함께 “10분에 한 번 선물 주는 이벤트”를 통해 ‘니베올라 스페셜원 보르피린 볼륨톡스 에센스’ 제품 홍보는 물론, 시청자 전화참여를 통해 퀴즈 정답자에게 해당 제품을 선물했다.

한편, '소중기쇼'는 오혜성 MC, 양태경 기자의 공동진행으로 오는 11월 1일 오후 3시에 제3편이 방송될 예정이며 매주 목요일에 방송된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