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다비움HCA’ 개발 완료 출시 앞둬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다비움HCA’ 개발 완료 출시 앞둬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8.10.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섭취 편한 간편한 다이어트엔 ‘청인다비움HCA’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특허받은 토종 식물성 유산균인 ‘SJP유산균’으로 유명한 딱좋아청인, 힐링바이오(대표 박세준)에서 신제품 ‘청인다비움HCA’를 개발을 완료, 출시가 임박했다고 전했다.

청인다비움HCA(사진=청인 힐링바이오)

이 제품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남아시아에서 서식하는 나무인 가르시니아 종의 과일로 껍질 부위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성분인 HCA 함량이 다른 과일과 비교했을 때 많이 함유되어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그 효과를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효능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섭취방법은 1일 2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함께하고 제품을 섭취할 때 더욱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복부지방으로 고민 이신 분’, ‘섭취가 간편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탄수화물 섭취가 많아 고민이신 분’, ‘체지방에 많아 고민이신 분’, ‘운동과 함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과식 및 회식이 잦으신 분’ 등이 제품을 섭취하면 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모든 제품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 GMP 마크를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 신제품 ‘청인퓨어MSM’과 ‘청인SJP효소’ 출시를 기념하는 3+3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공식 쇼핑몰 청인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