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자연주의 브랜드 올즙, ‘2018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건강즙 부문 수상
상태바
자연주의 브랜드 올즙, ‘2018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건강즙 부문 수상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0.2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올바른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로그온커머스)이 2018 올해의 공감경영대상에서 유통•건강식품(건강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8일 열린 올해의 공감경영대상은 한국마케팅관리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올즙은 올해 역시 건강식품 부분 대상 자리를 지키며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올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건강 철학을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로 원료가 가진 맛과 영양을 오롯이 담아 건강식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농장과 직계약을 통해 친환경 원료만을 수급하며 GMP 인증을 받은 깨끗한 제조 공장 구축으로 ‘건강즙’ 제품을 대표적으로 선보인다. 무농약 농산물 인증서를 받은 원료만을 엄선함 해 자체 물류센터를 통해 중간 유통비를 줄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4년 대표 제품인 ‘건강즙’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식에 곁들이거나 차로 섭취 가능한 ‘건강 분말’ 라인과 휴대 간편성을 더한 ‘건강 스틱’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조리 없이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영양식 '올밥' 도 론칭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제품의 다각화를 펼치고 있다.

또한, 올즙은 지난 2016년부터 ‘초록우산’을 비롯해 아동복지 전문기관을 대상으로 매달 일정 금액 및 제품을 꾸준히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착한 경영의 모범 사례를 전하고 있다.

로그온커머스(올즙) 조한희 대표는 “고객 최우선의 제품 개발에 힘쓴 결과 이번 수상의 영예를 누릴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착한 제품, 올바른 제품으로 고객 신뢰에 보답하는 올즙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즙은 올해 초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을달성했으며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