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에듀윌 9급공무원 통계직 신규 직렬 추가, 합격다짐 이벤트 개최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통계직 신규 직렬 추가, 합격다짐 이벤트 개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0.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 공무원 '통계직'을 신규로 오픈해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이처럼 에듀윌은 기존 9급공무원 일반행정직과 교육행정직, 세무직, 사회복지직, 관세직, 법원직, 회계직, 검찰직/마약수사직, 보호직, 교정직, 출입국관리직, 선거행정직, 속기직, 철도경찰직, 고용노동직 외에 새로운 통계직을 추가로 오픈한 것이다.

특히 통계직의 경우 9급공무원 과정 중 일반행정직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어 수험생들이 접근하기 쉬운 직렬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퇴직 후 통계직 관련 직업으로 재취업도 용이해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통계직 과정은 통계학 전문가 장선구 교수가 강의한다. 장선구 교수는 통계학에 꼭 필요한 공식의 암기와 전체적이며 유기적인 개념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우며, 기초부터 회귀분석까지 철저한 이해 중심의 강의를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통계직 합격다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9일까지 이어지며, 이벤트 페이지에 합격다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