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33 (금)
RFC Smart City 연량대표 '세계공유경제 추진'
상태바
RFC Smart City 연량대표 '세계공유경제 추진'
  • 김준수 기자
  • 승인 2018.10.2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FC Smart City와 GTG Venture Inc 합병 계약체결
사진 : 우측 첫번째 연량 대표

[KNS뉴스통신=김준수 기자] 2018년10월20일 타이베이에서 RFC Smart City와 GTG Venture Inc의 합병 계약 기자회가 열렸다. RFC Smart City 대표 롄징은 기자회에서 「합병은 공유경제를 위한것이다 」라고 하며 미국의 공개회사인 GTG Venture Inc의 총재 Andy Wang과 자원을 합병하기로 공동선언하였다. 주권교환 방식으로 내년의 미국 NASDAQ을 위한 준비와 두 기업이 시장에서의 영업과 자원을 종합하여 상호보완하고 시장 규모를 확대하고자 한다. 자본안정과 상호도움으로 새롭게 합병하며 시장에 새롭게 진출 할 예정이다.

CDCA 이사장 쳔후무는 경제를 공유하는 시대가 이미왔으니 향후10년의 시장규모는 매년 40%씩 성장할 것이고 공동서비스플랫폼은 공유경제의 큰 미래가 될 것이기에 두 기업의 합작은 매우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미국 기업 GTG Ventures Inc는 2005년 네바다주에 설립되었으며, GTG는 미국의 유통회사로 원적외선양자 고기술농법을 발전시키고 있다. 전세계에 기술을 도입하여 토양오염과 농작물 감염병을 해결하고 토지재이용의 가치를 창조하며 더 나아가 지구농업의 신개혁을 이루어 미래의 미국NASDAQ 메인보드 리스팅 가능성을 기대하고 있다.

RFC Smart city는 일대일로계획의 각종 투자 중 동남아 개발, 무인도 개발, 태국중국여행사 관광여행, 국제 여행 음식체인, AI정보, 스마트필름, 미래 스마트기술, 온라인시장, 미술품 수집 등 투자를 통해 공유경제의 다원화로 지구촌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연량 대표는 2018년 설립한 RFC Smart City 공동생활권은 아시아에서 한국을 시작으로 해외토산, 해외여행, 신유통회사 합작, 재산투자, 미래 AI스마트기술, 사회공익사업 등 종합적 스마트생활권의 개념으로 디지털기술창조회원의 더 편리한 생활을 촉진시키며 더 많은 사업기회와 공익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