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30 15:12 (수)
부산왁싱수강 서면왁싱 미리퓨어왁싱에서 라이콘으로 해결
상태바
부산왁싱수강 서면왁싱 미리퓨어왁싱에서 라이콘으로 해결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2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외적인 모습의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털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고 있다. 아침마다 면도를 하는 남성들부터 비키니를 입거나 청결 문제로 인해 제모를 하고 있는 여성들까지 남녀 모두가 공통으로 고민하고 있는 문제이다.

 

최근에는 20대와 30대를 중심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이 새로운 뷰티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미 미국 등 유럽에서는 왁싱이 90% 이상의 인구가 받을 정도로 대중화되고 있다. 또한 왁싱에 대한 범위가 전신으로 확대되면서 브라질리언 왁싱 또한 활발하게 시행되고 있다.

 

이러한 왁싱 문화가 확산되고 ‘브라질리언 왁싱’이 대중화됨에 따라 고객들의 니즈도 진화하고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핵심은 편안한 시술과 왁싱 후 Y존의 미백과 탄력이다.

▲핑키니 제품 (사진제공=라이콘)

 

부산 서면왁싱 미리퓨어왁싱에서는 라이콘에서 출시한 홈케어 전용 왁싱 제품인 ‘핑키니 미백세럼’과 함께 시너지를 발휘할 ‘전문가용 브라질리언 왁싱 제품’인 ‘핑키니 라인(6종)’을 사용하고 있다. 핑키니 라인은 색과 향뿐만 아니라 제모력과 진정능력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1978년 호주에서 처음 사업을 시작한 기업인 라이콘은 제모용 왁싱제품 및 왁싱 후 관리 제품인 라이콘 SPA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100개 국가의 고급 스파 및 살롱에서 사용되는 왁싱 전문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라이콘 제품은 소나무 송진, 벌집 등 다양한 식물에서 추출한 아로마 천연 오일을 주재료로 사용했고 사후관리 제품에는 양모에서 추출해 보습효과가 탁월한 천연 레놀린 성분과 향균 효능이 뛰어난 티트리를 함유하고 있다.

 

▲미리퓨어왁싱 외부전경 (사진제공=미리퓨어왁싱)

 

라이콘을 대신해서, 미리퓨어왁싱은 ‘핑키니 브라질리언 왁싱’ 스페셜리스트 교육과정을 개설해 단과반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의 전 과정을 이수할 경우에는, 수료증도 별도로 발급해 전문가적 자질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왁싱샵을 창업하기 전에는 국가피부자격증은 필수이며, 미리퓨어왁싱에서 함께 수강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핑키니 라인’ 전 제품에 대한 효율적인 사용법과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이렇게 왁싱에 대한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전문적인 관리사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아직 왁싱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이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아 미리퓨어왁싱에서는 초보 창업자들을 위해 부산왁싱수강을 시작했다.

 

미리퓨어왁싱은 서면왁싱수강으로 서면왁싱 수강생들이 많이 찾아 그 만족도도 높아지고 있다. 뷰티문화로 자리매김한 왁싱, 전문적인 인재양성에 미리퓨어 왁싱이 앞장서고 있다.

 

윤지혜 기자 rlfahs12@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