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1 08:23 (화)
남양주 평내동 맛집 ‘사조참치 남양주점’ 고급횟감 사용으로 미식가에 인기
상태바
남양주 평내동 맛집 ‘사조참치 남양주점’ 고급횟감 사용으로 미식가에 인기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25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 윤지혜 기자] 유명한 맛집들을 살펴보면 대개 한 곳에서 오랜시간 동안 자리하며 지역민의 사랑을 받아온 곳이 대다수이다. 지역민의 사랑을 받는 곳이 입소문을 타고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가면 외지에서도 찾아오는 이른 바 맛집 중의 맛집이 되는 것이다.
남양주 평내동에 위치한 사조참치 남양주점이 바로 그렇다. 한 자리에서만 무려 24년을 위치하며 지역민의 사랑을 받아온 곳이다. 처음엔 부모님의 손을 잡고 찾아온 아이였던 고객이 어렸을 적 맛보았던 고급 횟감의 맛을 잊지 못해 지금은 장년이 되어 귀한 손님을 모시고 다시 찾아 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귀빈을 모시고 중요한 모임을 하거나, 또는 가족과의 식사 등 다양한 경우에 선택할 수 있도록 1인석부터 큰 단체 룸까지 준비가 되어 있다. 식사를 위해 준비된 룸에 자리를 잡으면 저가의 무한리필용 참치가 아닌 고급횟감으로 분류되는 고가의 아주 신선한 참치가 준비되어 나오는데, 육질이 매우 탄력이 넘치며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이러한 참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스끼다시들이 준비 되는데 대표적인 요리들로는 대형 소라를 요리한 소라 숙회나 독특한 풍미가 일품인 가오리 찜, 갓 구운 청어구이에 참치 머리가 나오며 약간의 비용을 더 지불하면 얼큰하고 칼칼한 매운탕까지 다양한 맛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남양주 평내동 맛집 사조참치 남양주점 관계자는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최고의 맛으로 고객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요리를 제공하겠다.” 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