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쏠투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아기 유산균 ‘스마일베베’ 런칭기념 공유 이벤트
상태바
㈜쏠투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아기 유산균 ‘스마일베베’ 런칭기념 공유 이벤트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0.2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쏠투메디는 2019년을 선도할 신제품 아기장유래유산균 ‘스마일베베’ 11월 런칭을 앞두고 대대적인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0~4세 사이의 아기를 둔 엄마를 대상으로 ‘스마일 베베’의 우수한 효능, 효과를 직접 체험하게 하고자 총 300만원 상당의 스마일베베 본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으로는 스마일베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캡쳐하여 공유하고 필수 해쉬태그를 입력한 사람 중 50명을 추첨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추가적으로 체험단 진행과 후기작성 이벤트 등 스마일베베의 배앓이와 아기장 환경 개선 등 장점을 체험하도록 다각도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 밝혔다.

스마일베베는 생명공학 및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연구기업 에이비-바이오틱스(AB-BIOTICS)의 액상 유산균 제품으로, 세계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2종을 함유하고 있다.

두 균주는 청정지역에서 거주하는 건강한 아기의 장에서만 발견되는 균으로 일반적으로 알려진 모유 유래 균주보다 약 5배 뛰어난 아기 장 정착률이 관찰되었으며, 뛰어난 항염증 물질 생산 능력과 유해균 억제 효과가 임상시험 결과로 확인되었다.

㈜쏠투메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아기장유래 유산균 스마일베베를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본 제품을 유용하게 사용하여 아기장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이벤트와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향후 우리나라 시장에 아기장유래 유산균이 새로운 배앓이 치료 가이드가 될 것“이라고 제품에 대한 포부와 자신감을 내비쳤다.

더불어 "아기장 건강이 증진되는 동시에 아기 엄마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기를 바란다. 그래서 엄마들을 위한 이벤트 역시 기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스마일베베’는 ‘쏠투메디’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다가오는 11월 출시 예정이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