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단체 워크샵 대세, 바다전망 포항 사계절구룡포펜션에서 힐링을
상태바
단체 워크샵 대세, 바다전망 포항 사계절구룡포펜션에서 힐링을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0.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 사계절구룡포펜션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깊어가는 가을, 찬바람이 불어오며 가족, 단체, 워크샵 등 각종 모임에서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또한 연말이 가까워오며 단체로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를 찾는 이들 또한 많다.

이 가운데 포항 구룡포, 호미곶은 아름다운 일출과 해안 드라이브 코스로 해마다 찾아오는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국내 여행지 명소다. 이곳은 포항시와 구룡포 일대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으로 유명해 매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추워지는 날씨에 여행을 즐길 때는 따뜻하면서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진 해안 근처 숙소를 찾는 경우가 많다.

구룡포해수욕장과 바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사계절구룡포펜션은 전 객실이 바다가 보이는 전망으로 마련돼 해맞이 보기에 더욱 좋다.

또한 펜션 여행에서 즐기기 좋은 바베큐장 이용도 가능하며,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낚시 포인트 명소가 펜션 바로 앞에 위치해 손맛도 즐길 수 있다. 당연히 펜션에서 숙박하는 고객에게는 낚시대 대여도 가능하다.

70-80명 인원의 대규모 단체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모여 좋은 추억 만들기에도 좋다. 또한, 각종 산악회, 계모임, 엠티, 생일 행사 등 다양한 모임에서 멋들어진 포항의 바다 전경을 즐길 수 있어서 SNS상에서 인기가 높다. 펜션 인근에는 구룡포해수욕장, 호미곶뿐만 아니라 근대문화역사거리, 죽도시장 등이 인접하여 포항 내 가볼만한 곳이 가득하다.

또한 사계절구룡포펜션에서는 포항바다가 자랑하는 신선한 꽃새우, 울릉도 새우, 과메기, 대게 등을 싱싱한 해산물을 직송 배달로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 식도락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사계절구룡포펜션은 경북 포항시 남구 일출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과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