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19:30 (금)
빨간의자, EP 앨범 'Our A' 트랙리스트 공개
상태바
빨간의자, EP 앨범 'Our A' 트랙리스트 공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10.2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그룹 빨간의자, 새 앨범 발매 앞두고 트랙리스트 공개로 기대감 UP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빨간의자(보컬 수경, 피아노 강주은, 퍼커션 정재훈) 공식 SNS 채널에서 EP 앨범 ‘Our A’ 트랙리스트가 24일 공개됐다.

지난 9월 17일 EP 앨범 곡 중 하나인 ‘별이 되어줘’를 선공개 한 빨간의자는 10월 8일에는 ‘백 년 만에’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4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정규앨범에는 앞서 발표한 ‘별이 되어줘’, ‘백 년 만에’와 함께 더블 타이틀 곡 '멀쩡했던 내 마음', '좋은 사람' 그리고 지난 3월 발매 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우리 행복했던 시간' 총 5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EP 앨범 ‘Our A’는 빨간의자 팀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 표현법과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들로 구성된 앨범이다”며, “특히 트랙리스트를 하나의 이야기처럼 스토리텔링화 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기다려주신 만큼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빨간의자는 오는 27일 성북구에 위치한 나니아의 옷장에서 EP 앨범 발매 전,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로 미리 들려주는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이달 29일 월요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 동시 EP 앨범을 발매한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