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1 (금)
박지향 대회장 '제1회 국제OST가요제', '깊은 사랑, 큰 관심 감사~!'
상태바
박지향 대회장 '제1회 국제OST가요제', '깊은 사랑, 큰 관심 감사~!'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10.23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제1회 2018국제OST가요제' 본선이 서울대학교 종합체육관 특설무대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속에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본선이 끝난 후 단체 촬영을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지난 21일 '제1회 2018국제OST가요제' 본선이 서울대학교 종합체육관 특설무대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속에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이날 '2018 국제OST가요제' 박지향 대회장은 "제1회 국제 OST 페스티벌에 참석 해주신 내외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을과 어울리는 국제OST페스티벌은 한류 문화의 국제화에 주도적인 역할을 할것이며,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더욱 사랑받는, 국제적인 가요제가 되길 확신한다" 며 소감을 밝혔다.

 21일 당일에는 본 행사는 9월11일 서초예술문화회관에서 첫 예선을 시작으로 총 3차의 예선을 통과한 14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실력을 겨루는 자리로 장내의 열기가 뜨거웠다.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치뤄진 본선에는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소프라노 임지혜의 '오솔레미오' 축하무대를 시작으로 'DIP', '홀릭스', '유엔젤보이스' 등 제1회를 맞이하는 '본스타국제OST가요제'의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줬다.

 

10월 21일 제1회국제OST가요제가 열렸다. 유엔젤보이스가 축하곡을 부르고 있다.

이번 본스타국제OST가요제는 5개 부문으로 시상이 이루어졌고, 수상자들은 향후 공식 제작사인 스노우엔터텐인먼트에서 트레이닝 기간을 거친 후 내년에 제작되는 드라마의 OST음반 참여를 통해 정식 가수로의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제1회 첫 대회의 포문을 연 수상자들은 정아영(대상), 김슬기(최우수상), 김민우(우수상), 김재성(장려상), 팀 어거스트(장려상), 문자영(심사위원상) 등이 영예를 안았다.

설기태 예술총감독은 "내년부터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로 국제 대회를 기획하고 있는 '국제OST가요제' 는 첫 회를 시작하는데 있어 어려움도  있었고 걱정도 많았지만,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내년부터 더 많은 참가희망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무대를 기획 할 것이다. 성원을 보내주는 모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해왔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