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2급/경영학/CPA 강의교안 할인 행사
상태바
에듀윌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2급/경영학/CPA 강의교안 할인 행사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0.2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2급 과목을 비롯해 경영학, CPA 수강생들을 위한 10월 개강반 강의교안 할인 및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첫번째로 사회복지사 4과목 이상 신청하면 과목별 39%에서 최대 62%까지 할인되는 사회복지사 강의교안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것. 이는 핵심 내용만 정리된 필수 강의 교안으로 선착순 200명에 한해 증정된다.

다음으로는 경영학/CPA 과목 관련 이벤트로 경영학/CPA 과목을 5개 이상 신청하면 신청과목 모두 제본강의 교안으로 제공하고 있다. 핵심 내용만을 정리한 필수 강의 교안으로 이 또한 선착순 200명에 한해 증정한다.

2017년 상/하반기 학점은행제 정보고시 기준에 따르면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총 62,147명의 학습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평생교육기관중 최다 학습자다. 여기에 사회복지사2급, 경영학, CPA 과정의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10년 연속 교육부 평가 인정 합격으로 전과정 및 전과목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중도 포기 없이 사회복지사 2급과목 학습자의 98.6%가 강의를 이수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아울러 사회복지사 2급자격 취득을 위해 사회복지 현장실습 과목을 지원한다. 학습자들이 원활하게 실습을 받을 수 있도록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 온라인 '실습안내센터'를 설치하고 4단계 실습지원 절차를 공개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2018년 사회복지사 주요 전공필수 과목 전석 마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되며 수험생들을 위한 4가지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무료상담을 통해 상세 일정 및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