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고깃집 창업 소자본 아이템 ‘명륜진사갈비’ 예비창업자 들에게 주목
상태바
고깃집 창업 소자본 아이템 ‘명륜진사갈비’ 예비창업자 들에게 주목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0.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새로운 사업 아이템으로 대박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 분들이 늘어 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창업을 시작하기에 앞서 어떤 소비 트렌드와 주요 상권 동종업계의 현황 등을 잘 살펴봐야 한다.

 

고깃집 창업의 경우 유행을 타지 않아 대부분 예비 창업자들이 주목 하고 있다.

 

최근 수많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중 돼지갈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가 다양한 지역상권에서 지점별 높은 매출을 선보이고 있다.

 

업종변경을 원하는 창업자분들에게도 위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어 안정성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매장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있다.

 

 

 

이미 ‘돼지갈비 무한리필’이라는 고깃집 창업 브랜드는 많았지만 그 중 가장 경쟁력이 뛰어난 부분은 바로 오랫동안 연구한 돼지갈비 ‘맛’에 대한 부분을 고객 만족도 최상위로 끌어 내고 있다.

 

이를 가능한 이유는 명륜진사갈비 본사에서 직접적으로 고기를 관리하고 손수 돼지갈비양념을 원팩에 담아 가맹점들에게 공급하기 때문에 제대로 명륜진사갈비의 돼지갈비 맛을 어느 지점 마다 똑같이 느낄 수 있다.

 

현재 명륜진사갈비는 월마다 가맹점 갱신 중으로 국내 유망 창업 아이템 브랜드 중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예비 창업자 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