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베베쿡, 보냉가방 리뉴얼 기념, 선착순 무료 증정 이벤트
상태바
베베쿡, 보냉가방 리뉴얼 기념, 선착순 무료 증정 이벤트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23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베쿡 보냉가방 리뉴얼 기념 이벤트 <사진=베베쿡 제공>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배달이유식 선두 브랜드 베베쿡이 보냉가방 리뉴얼을 기념하여, 선착순 2,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당일 생산 후, 전국 각지로 배송되는 이유식의 신선함을 1차로 책임지는 보냉가방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베베쿡은 주기적인 자체 테스트를 통해 보냉의 기능성을 높여주는 소재 업그레이드에 힘써 왔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서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보냉가방은 기존 보다 크기를 대폭 키워서 실용성을 더했으며, 고급원단을 사용해 외부오염도도 낮췄다. 촘촘한 3중 구조로 제작되어 외부로 냉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최소화 했고, 봉제가 없는 고주파 마감처리를 해서 냉기가 셀 틈을 마지막까지 차단했다. 아기에게 필요한 용품들을 넣어서 외출 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훨씬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했기 때문에 외출 시에 사용하기도 용이하다.

 

이번 이벤트는 이유식, 영양식 첫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2,000명에게 신규 보냉가방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첫 주문고객에게는 베베숲 휴대용 물티슈, 도자기 이유식 용기 등 소정의 선물이 들어있는 웰컴박스가 두 번째 배송일에 증정된다.

 

기존 고객도 신규 보냉 가방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베베쿡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간단한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은 기존 가방을 새로운 보냉가방으로 교체해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는 베베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