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7 18:14 (월)
제주도 가을 낭만 버스킹 , 서귀포 중문 맛집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와 함께
상태바
제주도 가을 낭만 버스킹 , 서귀포 중문 맛집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와 함께
  • 한주성 기자
  • 승인 2018.10.2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 중문 맛집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 전경

[KNS뉴스통신=한주성 기자] 제주도 중문 맛집,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는 제주 가을여행 주간에 맞춰 버스킹 공연이 마련될 예정이다.

제주 서귀포 중문 색달해수욕장과 요트마리나 항구 배경의 절경에 위치한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는 세련된 런치와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로 SNS에서 유명하다.

특급 호텔 출신 셰프 요리 모습

특히 특급 호텔 출신 셰프가 선사하는 제주의 일품 해산물 요리와 그리고 바로 만들어 선사하는 특별한 제주의 디저트를 제공한다.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는 바다전망의 일품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며, 200여 석 규모의 쾌적한 공간과 각종 모임 등을 위한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다.

제주도 특산품 해산물 요리
파노라마 오션뷰가 돋보이는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 실내 전경

 

엘마리노 가을 낭만 버스킹 일정은 10월 26일과 11월 6일 오후 3시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 앞 마리나 광장에서 관광객과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버스킹은 퍼시픽랜드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실시간 방송이 될 예정이며 실시간 댓글을 통해 퍼시픽랜드 엘마리노 뷔페 이용권을 이벤트로 제공한다고 한다.

프리미엄 엘마리노 뷔페 요리

엘마리노 낭만 버스킹 라인업은 너목보 출신 보컬 트레이너 "노아"가 10월 26일, 신인가수 "방시연"과 방송인 조영구는 11월 6일 오후 4시부터 공연을 할 예정이다.

좌측부터 보컬트레이너 노아, 신인가수 방시연, 방송인 조영구

자세한 관람 및 기타 문의는 퍼시픽랜드 페이스북과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주성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