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1 23:02 (수)
'화제' 최유화, 새로운 대한민국 섹시스타 탄생을 예고하는 관심... "연일 뜨거운 사연의 내막은?"
상태바
'화제' 최유화, 새로운 대한민국 섹시스타 탄생을 예고하는 관심... "연일 뜨거운 사연의 내막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최유화 사회관계망서비스)

최유화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겁다.

2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최유화'가 올랐다. 전날 22일 최유화는 인기 영화 시리즈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먼저 이 영화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던 여배우가 제작진과 이견을 보이며 하차하게 됐고, 그 자리에 최유화가 들어가게 된 것. 이와 관련해 최유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유화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해왔지만 주연급 캐스팅이 이번이 처음이다. 그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개된 사진을 보면 할리우드 유명 배우를 연상시키는 미모와 몸매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유화가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영화는 김혜수, 이하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섹시스타들이 출연한 작품이다. 앞선 작품에서도 배우들의 노출 연기가 있었던만큼 최유화 역시 노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그동안 조단역 연기자였던 최유화가 첫 주인공 작품에서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나게 될지 결과가 주목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