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5 17:18 (토)
전종서, 영화 '버닝' 화제 속 우아한 미모+완벽한 몸매 눈길... "신인 맞아?"
상태바
전종서, 영화 '버닝' 화제 속 우아한 미모+완벽한 몸매 눈길... "신인 맞아?"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22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영화 '버닝'의 여주인공 전종서가 공개한 화보에서 고품격 매력을 발산한 것이 화제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전종서'가 오른 가운데 영화 '버닝'을 통해 이름을 알린 전종서가 고품격 매력의 화보로 재조명되고 있다.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과거 배우 전종서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와 함께한 패션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전종서는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 차림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느낌 있는 포즈 역시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 다른 컷은 흑백사진에서 전종서는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내, 앞서 공개된 컷과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전종서는 영화 '버닝'을 통해 충무로 차세대 여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