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9 19:47 (금)
디셀로그룹, 정연지 회장 소외계층 위한 지속적인 나눔실천
상태바
디셀로그룹, 정연지 회장 소외계층 위한 지속적인 나눔실천
  • 김준수 기자
  • 승인 2018.10.2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창출 및 소비문화 활성화에도 앞장서다.
사진 : 디셀로그룹, 리온메디코스 정연지 회장

[KNS뉴스통신=김준수 기자] 디셀로그룹(정연지 회장)은 질소봉합, 유골성형 등 장례전문업체인 ㈜디셀로컴퍼니와 고기능성화장품 전문회사인 ㈜리온 메디코스 등을 주축으로 ‘천사나눔 기부플랜’이라는 자체 기부프로그램을 운영, 소외계층을 위한 쌀 나눔 기부 및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는 등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리온 메디코스 천연 유기능 원료를 사용한 고기능성화장품 회사로 유명세를 타면서 전 세계로 진출 하고 있다. 모든 제품이 미백기능성화장품 인증 및 특허, 주름기능성인증 및 특허, 아미노산 복합물 특허를 받은 제품들로 구성 되어 있다.

정연지 회장은 디셀로 4가지 철학에 대해서 정직, 기술, 감동, 감사에 충실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효능 만족을 드리는 것에 목적이 있다고 전하면서,

리온 메디코스 화장품의 핵심은 한국식약청기능인증, 무자극성천연유기농원료사용, 장미수와 오렌지수 사용, 의학 신 원료접목 줄기세포활성화물질, 피부탄력강화 초음파의 기술 재배열 시스템 등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셀로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소비문화활성화를 통한 일자리창출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디셀로그룹은 그동안 지속적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쌀나눔 운동을 더욱더 확대하는 한편 지역별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공부방을 개설 무료로 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로가 서로를 천사라고 부르는 디셀로 회원들은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