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25 (목)
상락수, 차가버섯 베툴린산 추출 특허 등록으로 면역력 향상 효과 높여
상태바
상락수, 차가버섯 베툴린산 추출 특허 등록으로 면역력 향상 효과 높여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0.2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상락수가 차가버섯 유효 핵심 성분인 베툴린산 고농축 추출 기술을 특허 등록 소식과 홈페이지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차가버섯의 베툴린산은 생리활성물질로 자작나무와 차가버섯 등 극소수의 식물에만 존재하는 트리테르펜 사포닌의 일종이다. 일반적인 추출방법에 따르면 차가버섯에서 베툴린산을 고농도로 추출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데, 이를 상락수가 해냈다고 한다.

상락수 측은 “베툴린 혹은 베툴린산 고농축 추출 기술을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하는 데 성공한데 이어서 특허까지 인증해 뜻깊다”고 말했다.

상락수 차가버섯은 추출기술뿐만 아니라 러시아 현지에서 최고의 차가버섯을 채취하고 선별해 러시아 약초청 검사한 제품만을 사용해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제조하고 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물에 타서 복용할 때는 너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미지근한 온도에서 가능하며 하루 이내에 모두 마시는 것이 유효 성분을 확실하게 섭취하는 방법이다. 분말을 사용한 뒤에는 수분이 들어가지 않도록 바로 밀봉해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락수는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도록 추출분말 무료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에서 무료샘플 신청 후 루치로얄FD, 분무건조방식으로 건조한 루치 스페셜SD 추출분말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차가버섯의 제조 공정을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