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9 (수)
포브 아기띠· 힙시트 사용 불만족 시 100% 환불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포브 아기띠· 힙시트 사용 불만족 시 100% 환불 이벤트 진행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0.2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포브(FORB, 대표이사 정인수)가 아기띠, 힙시트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무료 환불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기띠 무료 환불 이벤트에서는 포브의 대표 신생아 아기띠 콤피와 성장 맞춤 힙시트 힙노스핏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구매 고객 전원에게 99,000원 상당의 초경량 패딩워머를 추가로 증정해 겨울철 필수 외출 아이템인 워머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포브의 신생아 아기띠 콤피는 560g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기존 아기띠가 평균 800g정도로 착용 시 아기의 무게와 합쳐져 어깨와 허리의 피로감을 더했다면 콤피는 가벼운 무게와 전문 산악인용 백팩 디자인의 노하우가 집약해 제작돼 편안하고 가벼운 아기띠 제품이다. 콤피는 지난 7월부터 서울시 출산선물 아기띠로 선정되기도 했다.

함께 진행하는 힙시트 힙노스핏은 아기마다 다른 키와 몸무게, 자세 등을 고려해 착용 시 보호자와 아기에게 딱 맞게 밀착 조절해주는 핏 조절 기능이 있어 맞춤 옷을 입은 듯 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포브의 아기띠 무료 환불 이벤트는 온라인 포브샵 단독으로 11월 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포브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