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08 (목)
'화제 급부상' 이태임, 유세윤을 유혹했던 섹시미 다시 관심 급부상 "가슴에 손을 댔지만..."
상태바
'화제 급부상' 이태임, 유세윤을 유혹했던 섹시미 다시 관심 급부상 "가슴에 손을 댔지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22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과거 방송에서 유세윤을 유혹한 이태임이 화제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태임'이 오른 가운데 이태임이 출연했던 방송에서 유세윤을 유혹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tvN 'SNL코리아6'에서는 이태임이 호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태임은 '덕후는 연애중'이라는 코너에서 인형덕후인 유세윤을 짝사랑하는 역할을 맡아 그를 적극적으로 유혹했다. 

이태임은 "제 진심 어린 눈을 보세요"라며 유세윤의 손을 자신의 가슴에 가져갔고, 당황한 유세윤에게 "가슴을 보지 말고 제 눈을 보라고요"라고 말했다. 이어 이태임은 "내 모든 것을 가져라"며 유세윤을 유혹했다. 

이에 유세윤은 "나도 남자다. 그 말 후회하지 말라"고 말한 뒤 이태임의 목걸이를 인형에게 걸어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올해 초 결혼 소식과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던 이태임은 최근 아들을 출산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