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심형탁, '전지적 참견 시점' 화제 속 '라디오스타' 출연 인증샷 시선집중... "트와이스 옆에선 그도 송재희도 삼촌팬?"
상태바
심형탁, '전지적 참견 시점' 화제 속 '라디오스타' 출연 인증샷 시선집중... "트와이스 옆에선 그도 송재희도 삼촌팬?"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21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심형탁 SNS)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중인 심형탁의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 인증샷이 새삼 화제다.

2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전지적 참견 시점'이 오른 강누데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던 심형탁이 과거 예능 프로그램 출연 인증샷으로 재조명되고 있다.

심형탁은 과거 자신의 SNS에 "오늘 정말 재밌게 찍었다. 정말 너무 크게 웃고 가서 너무 행복했다. 사나씨 정연씨 앨범 감사합니다. 오늘 처음 알았지만 즐거웠습니다. 재희도 너무 웃겼고, 상준씨도 대단했고. 이번 '라디오스타' 정말 웃길 듯. '라스' 시청자 여러분 많이 봐주시고 답답하고 우울할 때 신나게 웃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심형탁을 비롯해 송재희, 트와이스의 사나와 정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심형탁과 송재희는 트와이스가 선물한 앨범을 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심형탁은 매니저 황원택 씨와 함께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