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출시 기념 3+3이벤트 진행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출시 기념 3+3이벤트 진행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8.10.1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인450·청인500’, 3개 구매 시 ‘청인퓨어MSM’ 3개 또는 ‘청인SJP효소’ 3개 증정

특허받은 토종 식물성 유산균인 ‘SJP유산균’으로 유명한 딱좋아청인, 힐링바이오(대표 박세준)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청인450이나 청인500제품을 3개 구매하면 ‘청인퓨어MSM’ 3개 또는 ‘청인SJP효소’ 3개를 증정하는 행사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3 이벤트 청인퓨어MSM 증정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청인MSM은 관절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MSM으로 유명한 OptiMSM을 100% 사용하여 생산한 제품이다. 섭취방법은 1일 2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1일 권장섭취량을 섭취할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 노년층의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지만, 하루종일 서서일하시거나 관절에 무리가 가는 일을 하는분, 등산이나 운동 등으로 인해 관절이 불편하신분, 관절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시는 중장년층, 관절이나 연골건강에 평소 관심이 많으신분, 계단이나 오르막을 오를 때 무릎이 불편하신분, 과체중으로 인하여 관정에 불평을 느끼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3 이벤트 청인SJP효소 증정

청인SJP효소는 탄수화물, 단백질&섬유소의 분해를 돕고 건강한 소화를 지원하는 효소의 혼합제품이다.

업체관계자는 식용부진이 있으신 분, 위장 건강이 안 좋으신 분, 과음을 많이 하시는 분, 밤에 자주 일어나시는 분, 복부팽만감, 위산역류를 느끼시는 분, 구토와 구역질, 소화불량을 겪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모든 제품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와 GMP 마크를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식품이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신제품 출시 기념 3+3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공식 쇼핑몰 청인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