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보양식의 새 패러다임 정립하는 대전흑염소 신성동 맛집
상태바
보양식의 새 패러다임 정립하는 대전흑염소 신성동 맛집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10.1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 김애린 기자] 흑염소는 미식가들만 찾는다는 대표적인 보양식이다. 맛이 뛰어날 뿐 아니라 건강 증진 효과도 우수해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별미 중의 별미다.

흑염소의 경우 허약한 체질을 개선시키는데 효과적이다. 고단백 저지방 식품의 대표 주자로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는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기력을 북돋고 남성의 원기를 충전하는데 기여한다.

흑염소 맛의 진수를 체험하고 싶다면 신성동 맛집 '리브가흑염소'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대덕 연구단지에 자리한 대전 신성동 맛집으로 차별화된 레시피를 적용해 흑염소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명소 중의 명소다.

사진=김애린 기자

리브가흑염소는 업체 대표가 직접 여러 흑염소 요리를 개발하며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염소탕과 염소갈비전골, 염소수육, 염소불고기 등 다양한 흑염소 바리에이션 별미가 준비되어 고객 입맛을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TV 맛집 프로그램을 통해 리브가흑염소 별미에 대한 소개 내용이 전파를 탄 바 있다. 방송에서는 30년 동안 흑염소를 연구하며 레시피 연구개발 노력에 매진한 대표의 스토리가 소개됐다. 특유의 흑염소 잡내 제거 과정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업체의 흑염소 요리는 쫄깃하면서도 고소한 특유의 식감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아울러 담백한 풍미가 입 안 가득 퍼져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흑염소 불고기 등의 메뉴도 갖춰져 있어 어린 아이들도 맛있는 별미를 부담 업이 즐길 수 있다.

사진=김애린 기자

리브가흑염소는 농장주인 단독 계약을 통해 명품 염소만을 엄선하여 선보인다. 또한 장기간 냉동을 하지 않고 당일 공수한 흑염소만을 취급한다. 덕분에 신선도 높은 흑염소 별미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다.

넓고 세련된 인테리어 분위기도 주목할 부분이다. 매장 규모가 커 단체 회식 장소, 야유회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잘 준비되어있는 흑염소 코스요리 또한 모임과 회식 고객의 먹는 즐거움을 부각시키는 요소다.

리브가흑염소 관계자는 "흑염소는 허약 체질을 개선하고 면역력이 떨어진 노인의 신체를 보완할 뿐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도 효과적인 별미"라며 "기존의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보다 영양 성분이 월등히 높아 보양식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