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5 17:40 (토)
건강한먹거리 ‘점순이호떡’, 호떡창업 소자본창업으로 인기
상태바
건강한먹거리 ‘점순이호떡’, 호떡창업 소자본창업으로 인기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1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점순이호떡

[KNS뉴스통신=윤지혜기자] 쌀쌀해진 날씨에 옷깃을 여미며 , 호호 불며 먹는 호떡생각이 절로 나는 요즘이다. 호떡의 계절인 요즘 다른 곳과 차별화를 둔 호떡계의 스타가 있다. 바로 ‘점순이호떡’의 ‘수수호떡’이다.

우리에게 친숙한 서민메뉴인 ‘호떡’ 메뉴를, 깊고 고소한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뿐 아니라 창업자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는 ‘점순이호떡’의 성공비결은 철저한 차별성이다.

‘점순이호떡’의 ‘수수호떡’은 곡물(수수,흑미,찰쌉)을 반죽한 수수를 사용하여 깊고 고소하고 찰진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수수호떡’은 앙꼬 없이 피만 구워달라는 고객들이 요청이 있을 정도로 찰진 맛이 장점이다.

그리고 또한 ‘점순이호떡’에서는 각자 다른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호떡 외에도 ‘점순이핫도그’를 출시하여 함께 판매하고 있는데 ‘점순이핫도그’의 핫도그는 순수곡물 (수수,흑미,찹쌀,커리) 등이 들어간 구수한 맛과 커리, 청양고추가 들어간 매콤한 맛으로 길거리 음식에 건강한 맛을 더했다.

‘점순이호떡’관계자는 ‘친숙한 서민메뉴는 운영과 창업이 쉬울 것이라 생각하지만 외식업계에서 친숙한 메뉴일수록 까다로운 잣대로 평가받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길거리 음식에도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가 있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연구하며 연구한 것을 음식에 담아내며 차별성을 두어야 성공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ckagood@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