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02 (목)
'아는형님'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와 흡혈키스 재조명... "충격적 장면!"
상태바
'아는형님'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와 흡혈키스 재조명... "충격적 장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아는형님'에 출연을 예고한 이준기의 과거 드라마에서 이유비와 키스신이 새삼 화제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아는형님'이 오른 가운데 JTBC '아는형님'에 출연을 앞두고 있는 이준기가 과거 드라마에서 이유비와 함께했던 키스신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준기는 과거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 출연했다. 당시 이준기는 이유비와 흡혈키스를 선보였다. 당시 드라마 마지막회에서 김성열(이준기 분)은 귀(이수혁 분)를 지하궁으로 유인해 처단하려 했다.

하지만 김성열은 귀와의 대결에서 힘에 부침을 느꼈고, 상황이 좋지 않게 돌아감을 예감했다. 그때 지하궁에 조양선(이유비 분)이 찾아왔고 "제가 말하지 않았냐. 선비님과 생사를 함께 하겠다. 어서 제 피를 마셔라"라고 말했다.

김성열은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냐. 널 만나기 전 나를 아무것도 잃을 게 없었다. 귀를 죽이려고 무슨 짓이든 했을 거다. 지금은 다르다"고 화를 냈다. 

조양선은 "잃는 것이 아니다. 전 선비님이 가는 곳 어디든 함께 하겠다. 어서 내 피를 취해라. 그렇지 않으면 뜻을 이룰 수 없다"고 자신의 뜻을 피력했다. 

결국 김성열은 "너를 사랑한다. 그것이 내가 널 지키려는 이유다. 그렇기에 기필코 널 기억해내 그 마음을 잃어버리지 않을 것이다"라고 고백하며 키스 후 흡혈했다.

한편 이준기는 20일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에 출연을 예고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