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3 (금)
택배기사 친형 폭행 파문 온라인 일파만파,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룬 장애인 모녀 학대 사건도 관심 급상승 "어떤 사건?"
상태바
택배기사 친형 폭행 파문 온라인 일파만파,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룬 장애인 모녀 학대 사건도 관심 급상승 "어떤 사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9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영상 캡쳐)

장애인 친형을 폭행한 택배기사 사건이 온라인을 발칵 뒤집은 가운데 장애인을 폭행한 다양한 사건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택배기사 폭행'이 오르며 주목받았다. 이 사건은 택배기사가 자신의 친형을 폭행하는 모습이 누리꾼들의 카메라에 포착된 사건이다. 경찰은 상습학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지적장애인 가정을 파탄시켰던 사건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 사건은 지적장애가 있는 모녀를 상습 폭행한 사냥꾼으로 알려진 남자의 사건이다.

사냥꾼으로 알려진 이 남자는 지적장애가 있는 모녀의 집에 살면서 모녀에게 폭력을 휘두르고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한 이들 모녀에게 지급되는 장애인 수당을 가로채기도 했다.

이 이야기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도 방영돼 충격을 줬다. 사냥꾼 모씨가 잠적하는 등 경찰의 부실수사를 질타하는 여론이 조성되기도 했다. 결국 그는 경찰에 검거됐다.

한편 이 택배기사가 일을 하던 택배회사 관계자는 "해당 택배기사는 우리 회사 소속이 아니라 계약을 맺은 대리점과 계약을 맺은 개인사업자이기 때문에 회사에서 공식 입장을 낼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