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가장맛있는족발 식사동점’ 풍동, 식사동 배달의민족 족발 맛집 랭킹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가장맛있는족발 식사동점’ 풍동, 식사동 배달의민족 족발 맛집 랭킹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0.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가장맛있는족발 식사동점’은 풍동, 식사동 일대 ‘배달의민족 족발맛집 랭킹1위’에 등극했으며, 이를 기념하여 1천원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9일 밝혔다.

‘가장맛있는족발식사동점’은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뿐만 아니라 배달부분에서도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맛집이다. 그 인기는 배달전문앱 ‘배달의민족’ 풍동, 식사동 일대 족발맛집 랭킹1위를 6개월 이상 차지하며 명실상부 풍동, 식사동 족발맛집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국내산 생족을 손질하여 30여 가지 한약재와 함께 삶아 식사동, 풍동 족발 맛집으로 유명한 ‘가장맛있는족발식사동점’은 차별화된 메뉴들과 감감적인 인테리어로 중년층뿐만 아니라 젊은층까지 두루두루 고객층을 확보 있어 일산 회식장소로도 수요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일 국내산 생족을 뜨거운 불 앞에서 4-5시간씩 삶는 작업이 힘들기도 하지만 가족들이 먹는 음식이라 생각하고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겠다는 원칙을 끝까지 지키겠다”는 진심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맛집을 만들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전했다.
‘가장맛있는족발’ 식사동점은 평일 16시, 주말 15시에 오픈하여 24시까지 영업하며, 풍동, 식사동, 중산동, 문봉동, 사리현동, 설문동, 마두동 일대까지 배달도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