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8:23 (목)
체계적이고 꼼꼼한 시공! 오거크레인, 대형오거 등 천공장비 임대 전문업체 '성원중기'
상태바
체계적이고 꼼꼼한 시공! 오거크레인, 대형오거 등 천공장비 임대 전문업체 '성원중기'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0.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오늘날 전국 각지의 천공작업 현장에서는 작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오거 크레인, 대형 오거, 하이드록 오거 등과 같은 중장비가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사람의 역할을 대신하여 적재적소에서 제 기능을 발휘하는 중장비들은 그 기능이 다양하고 정확해 신속한 작업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안전함까지 덩달아 챙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합리적인 비용으로 작업 현장의 업무를 신속하게 마무리하고 싶어하는 이들에게는 이러한 천공 장비들을 전문적으로 임대해 주는 전문 임대업체의 도움이 매우 절실하다.

현장에서 다져온 전문성과 고객과의 오랜 거래를 통한 성실성을 바탕으로 설립된 '성원중기'는 긴 세월 동안 변함없는 서비스를 제공해 온 천공 장비 임대 전문업체이다.

한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전문가라는 경영마인드 아래, 오직 천공장비 임대업만을 매진하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체계적이고 꼼꼼한 설계 및 시공을 책임지는 것이 이들의 주된 업무이다.

특히 시공현장에 따라 적합한 제원을 정확하게 파악해 대형 오거, 중형 오거, 하이드록 오거, 콤프레셔 등을 정확하게 납품해 고객과의 탄탄한 신뢰를 쌓고 있다.

가령 강력한 파워헤드로 신속 정확한 천공작업이 필요한 공간의 경우, 오거크레인 장비를 임대하여 원활한 작업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장비 세팅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해 불필요한 오차를 줄이고 신속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밖에도 어떤 현장의 작업을 문의하든 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목표로 기술을 발전시켜 온 업체다운 전문성과 숙련된 기술력으로 고객의 이익 극대화 시켜주는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하여 고객만족도 역시 높다.

체계적이고 꼼꼼한 설계시공과 작업 현장에 최적화된 중장비 전문 임대로 각광받는 이곳의 보다 자세한 시공 문의 및 견적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