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31 17:38 (토)
'그놈이다' 화제 속 류혜영, 화보 비하인드컷에서도 고혹미 발산... "업그레이드된 여성미 눈길"
상태바
'그놈이다' 화제 속 류혜영, 화보 비하인드컷에서도 고혹미 발산... "업그레이드된 여성미 눈길"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영화 '그놈이다'에 출연한 류혜영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이 눈길을 끈다.

류혜영은 영화 '그놈이다'에서 장우(주원 분)의 동생 은지 역을 열연했다. 이와 관련해 영화 '그놈이다'에 출연한 류혜영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이 주목받고 있다.

과거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류혜영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그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하고도 깊은 눈빛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다른 사진에서는 턱에 손을 괸 포즈에 자연스러운 시선 처리로 더욱 부드러운 무드를 발산했다. 또한 류혜영은 촬영을 쉬어가는 틈틈이 본인의 결과물을 진지한 눈빛으로 모니터링하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힘썼다.

타고난 감각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그가 노력까지 더했다. 매 컷이 훌륭하게 기록되는 것은 당연한 결과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 

한편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그놈이다'가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