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27 (금)
'화제' 양지원, 스피카 시절 파격적이고 과감한 노출 시선강탈... "자꾸만 눈이 엉덩이로 향하네"
상태바
'화제' 양지원, 스피카 시절 파격적이고 과감한 노출 시선강탈... "자꾸만 눈이 엉덩이로 향하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9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영상캡쳐)

양지원이 스피카 시절 파격적이고도 과감한 노출을 감행한 모습으로 화제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스피카 양지원'이 오른 가운데 양지원의 스피카 시절 파격적이고 과감한 노출이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었다.

양지원은 2014년 발매한 '스피카' 싱글 곡 ‘You Don't Love Me’ 뮤직비디오에서 파격적인 노출로 주목을 받았다. 당시 양지원은 수영복을 연상케하는 의상을 입고 화장대 앞에서 농염한 포즈를 취했다.

같은 그룹 멤버가 손가락으로 엉덩이를 찌르자 뒤를 돌아보며 째려보는 장면도 포함돼 있다. 이 장면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양지원은 스피카 해체 이후 KBS2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걸그룹 멤버로 최종 발탁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