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구하라 전 남자친구, "산부인과 전부터 다녀"... 최종범 카톡 공개 이유는?
상태바
구하라 전 남자친구, "산부인과 전부터 다녀"... 최종범 카톡 공개 이유는?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10.19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구하라 전 남자친구인 최종범 씨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구하라와 전 남친 최 씨 사이에 벌어진 사건이 공개됐다.

그는 "나도 안타깝게 생각해서 말을 안 했던 것"이라며 "지금 이 상황에서 조용히 있는 사람만 바보가 되는 것 같아 말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최 씨는 사생활 동영상 사건과 관련해서 "둘의 관계를 정리하는 마당에 가지고 있을 필요도 없고 정리하는 의미로 동영상을 보낸 것"이라고 말했으며 "화가 나 제보 메일을 보냈지만 실제로 제보하려고 했던 것은 아니다"고 발언했다.

최종범 씨는 폭행사건이 있기 전에 두사람 간의 달달했던 카톡 내용을 공개하며, "구하라는 나를 '남편'이라 불렀고 산부인과 내원은 폭행사건 이전부터 있었던 일"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영상 유출 여부에 대해서는 "압수수색을 당해서 디지털 포렌식도 맡겼고 조사 결과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유출이나 유포한 부분에 대해 빨리 조사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누리꾼들은 구하라와 전 남자친구 최종범의 구설수가 조속히 마무리 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