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42 (화)
LG전자, SNS 사진 강연 프로그램 ‘LG V40씽큐 클래스’ 운영
상태바
LG전자, SNS 사진 강연 프로그램 ‘LG V40씽큐 클래스’ 운영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8.10.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여행 사진 전문가 이승아 여행작가 초청 강연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LG V40씽큐( ThinQ)스퀘어’에서 SNS 사진 강연 프로그램 ‘LG V40 씽큐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LG V40 씽큐 클래스는 스마트폰으로 일상을 촬영하고 SNS에 공유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풍경, 여행, 음식 등 각 테마의 사진 전문 인플루언서가 V40씽큐를 활용한 사진 촬영 노하우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3일에는 장동원 사진작가를 초청해 ‘가을 밤하늘 아래 인생화보 촬영하는 방법’을 주제로 V40씽큐의 HDR 기능과 펜타(5개) 카메라 활용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일반인 참가자와 파워 인스타그래머 등이 참여했다.

강연을 진행한 장동원 작가는 “V40씽큐는 DSLR 카메라에 못지않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펜타 카메라의 경우 제자리에서 내가 원하는 각도를 다양하게 찍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다”라며 V40씽큐의 카메라 성능에 대해 호평했다.

오는 20일에는 여행 사진 전문가 이승아 여행작가와 함께 ‘혼자하는 여행에서 띵샷 남기는 꿀팁’ 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LG V40씽큐 클래스 온/오프라인 게시 홍보물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또한 가로수길 LG V40씽큐 스퀘어 1층 안내데스크에서도 현장 신청이 가능하다. 

LG전자는 오는 28일까지 가로수길 LG V40 씽큐 스퀘어를 운영한다. 가로수길 체험존에서는 V40씽큐로 여권 및 증명사진 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유튜브 1인 크리에이터들이 V40씽큐를 활용해 고화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오픈 스튜디오도 운영한다.

촬영 장비나 장소가 없어 고화질의 콘텐츠를 만들지 못했던 1인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상담 후 예약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UX 체험 투어,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LG전자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V40씽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이 사용하면서 실질적으로 체감하는 혜택을 늘리고, 사후지원을 강화해서 V40씽큐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