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캐나다 수입 멀티비타민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4’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캐나다 수입 멀티비타민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4’ 업그레이드 출시
  • 김경주 기자
  • 승인 2018.10.1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주 기자]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3’이 성분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4’로 출시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종합영양제 브리오 미네랄 24는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 비타민B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엽산 등 14가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한 번 섭취로도 비타민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를 구성하는 영양상 중요한 10가지의 무기질인 칼슘과 마그네슘, 철분, 아연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 외 부원료로 칼륨과 천연 자연 원료에서 추출한 과일혼합분말과 야채혼합분말을 함유하여 영양가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알려졌다.

무더웠던 여름에서 선선한 가을로 급격하게 계절이 바뀌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환절기 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의 수가 급증하곤 한다. 이에 부족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혹독한 겨울 날씨를 대비하기 위한 사람들의 수도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밤과 낮의 기온 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갑작스러운 기온변화를 맞추기 위해 생체리듬이 변해 질병에 더 걸리기 쉽다. 아이들은 기후변화에 잘 적응하지 못해 환절기에 더 많은 질병을 경험하기도 하기 때문에 자연 기후 변화에 신체가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충분한 수분과 멀티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소 섭취가 필요하다. 

브리오 멀티비타민은 합성색소와 합성 착향료, 합성 감미료 등의 합성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을 뿐 아니라 대부분 영양소를 식약처에서 정한 한국인 일일 권장량 100% 맞춰 캐나다에서 완제품으로 생산 후 수입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성인 남성과 여성은 물론, 성분에 민감할 수 있는 임산부나 어린이, 청소년 등 온 가족이 섭취가 가능한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점이 눈길을 끈다. 

주식회사 브리오 관계자는 “환절기 때는 많은 사람들이 감기와 같은 질병으로 고생하게 되는데, 사전에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하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며,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로 인해 충분한 영양소 섭취가 어려운 분들에게도 좋은 다이어트비타민으로도 알려졌는데, 이처럼 피로가 누적되어 피로회복제를 찾는 분들이나 다이어트로 영양이 부족한 사람 등 재구매율 순위가 높고 주변에도 추천도 많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영양소 섭취는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게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한국인 일일 권장량에 맞는 종합영양제를 통해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제조하고 있으며 칼로리와 나트륨, 지방,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좋지 않은 성분을 제하여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성분과 함량의 제품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경주 기자 yadm1212@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